임은주님께서 ‘공장 대신 농장을!’ 캠페인에 후원해주셨습니다.

독립잡지 <언니네 마당>의 에디터이자 마포구 서교동에 소재한 비건 베이커리 ‘꽃밀’관계자 그리고 카라의 회원이시기도 한 임은주님께서 다음 스토리펀딩을 통해 모금하신 소중한 돈을 공장식 축산에 반대하는 ‘공장 대신 농장을!’ 캠페인에 후원해주셨습니다.

 

임은주님은 다음 스토리펀딩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유혹, 채식’을 주제로 네 편의 글을 연재하시며 맛있고 건강한 채식과 간단한 레시피를 소개해주셨습니다. 채식에 대해 ‘불편하다’, ‘맛 없다’라는 편견이 있기도 한데요. 이번 스토리펀딩의 글과 캠페인 후원은 많은 분들에게 누군가의 고통과 죽음 없이도 우리의 식탁이 충분히 즐겁고 풍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완두콩토마토스프

(사진 :  임은주님이 만드신 완두콩 토마토 스프)

 

임은주님의 다음 스토리펀딩 보러가기!(클릭!)

 

차폐되어 우리의 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듯해도 실제로는 가까이 있는 농장동물들의 고통에 귀 기울여주시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직접 행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은주님의 따뜻한 관심에 카라의 <공장 대신 농장을!> 캠페인은 또 한 번 힘을 얻었습니다.

 

수정_1474599981701

(사진 : 임은주님께서 카라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임은주님의 후원금은 전액 농장동물 캠페인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카라는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시는 마음 잊지 않고 농장동물의 처우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