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금틀 추방을 위한 <공장 대신 농장을!> 백만인서명운동 본격 개시 (2015.10.20)

산란계(달걀을 얻기 위한 닭) 배터리 케이지와 돼지 스톨 추방을 위한 백만인서명운동, ‘공장 대신 농장을!’이 2015년 5월11일 개시된 데 이어 공식 온라인 서명페이지가 10월20일 오픈되면서 본격적으로 백만인 서명을 향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공장식 축산의 상징인 감금틀 금지 입법청원을 향한 ‘공장 대신 농장을!’ 백만인서명운동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녹색당, 동물의 권리를 옹호하는 변호사들이 공동주관하고 있으며, 감금틀 폐지를 위해 함께 뛰어주실 시민 여러분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서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유효합니다.

 

서명 1만명 달성시에는 공장식 축산 전시회가, 5만명 달성시에는 채식 페스티벌이, 10만명 달성시에는 깜짝 이벤트가, 50만명 달성시에는 국회 앞 궐기 대회가 시민 여러분의 지지 속에 진행될 것이며, 우리의 목표는 100만 서명의 힘으로 감금틀 금지를 법으로 명시해  한국의 농장동물들을 이루 말할 수 없는 좁고 비정한 감금틀의 고통으로부터 해방시키자는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서명운동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서명지 활용

오프라인 서명용지 활용 예시(위)와 과천 지역서 서명운동을 펼쳐주고 계시는 고마운 분들(아래)

 

서명운동 자체적으로 거리 서명운동을 펼쳐 주고 계시는 시민 분들